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H
helenjj 페이퍼
U
h
helenjj 페이퍼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231
0
0
0
0
0
3개월전
0
Principle of Service Management
#Service
#Customer Satisfaction
#Service Orintati
PDF
구매시 다운가능
161p
1.1 MB
사회과학
정혜란
유페이퍼
모두
The principles of service management examine the most common service elements required to achieve effective service processes and designs, including the understanding of basic services and the design of a company's service organizational culture for customer satisfaction at the counter, which is a service.
8,000
원 구매
목차
5
소개
저자
댓글
0
Understanding Service
Customers Satisfaction
Service Orientation
Service Mind
Internal Marketing
Reference
The principles of service management examine the most common service elements required to achieve effective service processes and designs, including the understanding of basic services and the design of a company's service organizational culture for customer satisfaction at the counter, which is a service.
관광학 박사 (호텔경영전공)
극동대학교 경영호텔학부장 (글로벌호텔경영학과)
극동대학교 글로호텔대학 호텔겨영학과장
극동대학교 국제협력처장
힐튼호텔(시드니, 홍콩)
하얏트호텔(동경, 서울)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h
helenjj 페이퍼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